기한지난로션 활용방법 꿀팁 BEST6

기한지난로션 활용방법 꿀팁 BEST6에 관한 글입니다.

기한이 지난 로션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? 생각보다 다양하고 창의적인 방법들이 있습니다. 오늘은 그런 활용법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.

기한지난로션 활용방법

1. 가죽 가구 및 신발 유지

기한이 지난 로션은 가죽 가구나 신발을 유지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로션에는 가죽을 부드럽게 만드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. 가죽 제품에 로션을 바르면 그 제품이 더 오래 가고, 보기에도 좋아집니다.

2. 문턱 및 창문 윤활

기한이 지난 로션은 문턱이나 창문 등을 윤활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로션을 문턱이나 창문의 틈에 바르면 움직임이 더 부드러워집니다.

3. 손바닥 마사지

기한이 지난 로션은 아직도 손바닥 마사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특히, 피로한 손을 풀어주는 데 효과적입니다. 마사지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1. 로션을 손바닥에 충분히 바릅니다.
  • 2. 손가락과 손목을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.
  • 3. 손가락 사이를 잘 마사지하면 피로가 풀립니다.

4. 발바닥 케어

기한이 지난 로션은 발바닥 케어에도 좋습니다. 특히, 건조하고 갈라진 발바닥을 부드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. 이때, 로션을 발에 바른 후 양말을 신어 잠자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.

5. 금속 물건 닦기

기한이 지난 로션은 금속 물건을 닦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로션에는 금속을 깨끗하게 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따라서 로션을 깨끗한 천에 바른 후 금속 물건을 닦으면 광택이 납니다.

6. 핸드크림 대신 사용하기

기한이 지난 로션은 여전히 피부에 유용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, 특히 건조한 겨울철에는 핸드크림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다양한 활용꿀팁

마치며

기한이 지난 로션을 버리지 마세요. 여러 가지 창의적인 방법으로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.

가죽 가구와 신발을 유지하거나, 문턱과 창문을 윤활하거나, 손과 발을 마사지하거나, 금속 물건을 닦거나, 핸드크림 대신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. 이런 방법들을 활용하면 기한이 지난 로션을 효과적으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.